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반려견 뽀송이/뽀송이와 함께하는 일상

사랑하는 반려견과 떠나는 '애견동 부산여행' <3일째>

by 맑음;-) 2020. 9. 5.
728x90
반응형

사랑하는 반려견과 떠나는 '애견동반 부산여행! ' <3일째>

 


 

- 이 글은 내돈 내산 솔직리뷰입니다.
- 이 글은 코로나 대응 2단계 격상전 경험을 적은 것 입니다.

 

오늘은 부산 여행 3일째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한다. 3일째 되던 날은 아침부터 엄청난 양의 비가 내리고 있었다. 애견동반 위주로 짰던 우리 코스는 거의 대부분이 야외 여행지였기 때문에 수정이 필요했다.

특히 아침겸 점심으로 가려고 했던 가온밀면온천점야외테라스에서 먹을 경우 애견동반이 가능했기에 식사장소부터 다 변경을 해야했다.

 

부산여행 3일째 원래 계획코스

 

 

폭우로 인해 변경된 우리 여행 일정은 아래와 갔다. 많은 비로 돌아다니는 것이 위험하다고 판단해 식사를 마친 뒤 천천히 서울로 올라가기로 결정하다보니 일정이 매우 단촐해졌다. 

 

수정된 부산 여행 3일째 코스

 

변경된 '가야밀면'은 해운대구에 있는 밀면맛집인데, 아쉽게도 애견동반이 되지 않는 곳이다.  비 덕택에 날씨가 시원해서 주차된 차에 잠시 뽀송이를 두고 얼른 먹고 오기로 했다.

 

우리는 비빔밀면, 물밀면, 만두 이렇게 메뉴를 주문하였다.

 

 

밀면은 익숙한듯 낯설지만 정말 맛있었다. 밀면면이 참 독특했다. 쫄면처럼 탱탱하지만 쫄면처럼 질기지 않고 쫀득한 느낌이었다.

만두또한 밀면반죽과 비슷한 원료를 사용하는지 만두피가 엄청 쫀득쫀득했다.

만약 해운대구 여행 일정이 있으시다면 가야밀면을 한 번 들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고대했던 부산 2박 3일 여행이 이렇게 마무리 되었다.

비로인해 여행계획의 반이 변경되어 정말 아쉬웠던 부산여행이다. 아마 이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내년 쯤 다시 한 번 부산 여행을 떠나게 될 것 같다.

 

2020/09/01 - [일상다반사/여행일기] -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애견 동반 부산여행'<1일째>

2020/09/02 - [일상다반사/여행일기] -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애견동반 부산여행' <2일째>

2020/08/28 - [우리집 반려견 뽀송이/애견정보 & 애견관련 리뷰] - [부산 애견동반 호텔 리뷰] 해운대 반려견 동반 호텔 '더 펫텔' 솔직리뷰

 

맑음이네_ 임신, 육아 포럼 & 일상다반사

http://childcareforum.tistory.com/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소통을 원하시면 구독 덧글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