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 카페 리뷰

범내려온다! 호랑이 치킨이 내려온다! 60계치킨 신메뉴 호랑이치킨 먹어봤어요.

by 맑음;-) 2021. 3.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맑음이 입니다.
유튜브 보다가 엄청난 광고를 봤지 뭐에요.
바로 바로

범~내려온다.
60계치킨 광고였어요.😍

붉은색 바탕에서 떨어지는 치킨의 자테가 안 먹고는 못베기게 생겼지 뭐에요.ㅜ.ㅜㅋㅋ

결국 이번 주말 쿠팡이츠로 60계치킨 신메뉴 호랑이치킨을 시켰답니다.
60계치킨은 처음 시켜보는 거라 기대기대~♡


포장지부터 어흥~하고 있네요.ㅋㅋ

기본으로 무랑 마요네즈 소스가 함께 온답니다.ㅋ
마요네즈 소스는 그냥 시판 마요네즈와 같은 맛이에요.

다른 맛인가 싶어 하나 더 추가했다가 고대로 남겼답니다.

위에 보이는 노란가루는 옥수수치즈파우더예요.
저희는 옥수수치즈시즈닝을 추가로 구매해 뿌려먹었어요.

호랑이치킨에 옥수수치즈파우더 조합! 강추합니다!

뿌리기 전의 호랑이 치킨맛을 표현하자면 달큰하면서 바사삭!
크리스피한 강정튀김 치킨여기저기에 붙은 느낌?
매큰 달달한 후레이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바삭바삭 바사삭~
꺄악ㅋㅋ

리뷰쓰는 와중에도 침이고이네요.

그런데 양념도 압권이에요.

달큰한 맛에 고추씨 같은게 붙어있어 단맛이 질리지 않도록 해준답니다.
매운 것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있는 매운맛!ㅋㅋ
그래서 모유수유하는 저도 안심하고 먹었답니다.

저희처럼 옥수수치즈가루를 더하면 달큰 알씨한 맛을 고소한 맛으로 한 번 더 코팅한느낌?

남편도 근래먹은 치킨 중 가장 맛있었다며 엄지척!👍 했답니다.

저희부부는 왠지 조만간 한번더 시켜 먹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호랑이 치킨!
궁금하시다면 주저말고 시켜드시길!
강추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