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임신정보 & 리뷰

천호 왁싱 추천 :: 임신 38주, 엠유왁싱(MU왁싱)에서 임산부 왁싱(브라질리언 왁싱)했어요!

by 맑음;-) 2020. 10.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맑음이 입니다.

오늘은 조~금 부끄럽지만 임산부 왁싱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임산부들 왁싱 많이 한다던대...
난 어떻게 해야하지?'
저란 여자 왁싱을 한 번도 안 해봤기 때문에 왁싱을 하는 것에 대해 엄청 고민했답니다.

맘 카페 등에서 검색한 결과 출산 전 왁싱을 하신 분들은 대부분 오로가 나올 때 훨씬 처리가 편하다며 강력추천! 해주셨답니다.
오로는 생리할 때의 찝찝함이 길면 4주까지 경험한다는 이야기에 용기를 내 왁싱에 도전했답니다.

저는 37주에 집 근처 잘하는 왁싱샵 중 MU왁싱(엠유 왁싱)을 선택했답니다.

1. MU왁싱(엠유 왁싱) 기본정보

 

엠유 왁싱샵은 천호역 8번 출구로 나와 왼편으로 오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브라운스톤 천호빌딩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엠유왁싱
평일 11:00 - 21:00
주말 및 공휴일 11:00 - 18:00
주차가능



2. 엠유 왁싱 가격

엠유 왁싱에서는 레이콘을 이용한 하드 왁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여자 브라질리언 왁싱은 55,000원.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은 88,000원.
임산부 왁싱은 65,000원.이었어요.



저는 평일 핫타임을 이용해 (현금 사용 시 할인가 적용) 만원 할인을 받아 55,000에 임산부 왁싱을 했답니다.^^


그 외에도 위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3. 엠유 왁싱 실내 모습 & 이용 리뷰

엠유 왁싱 실내모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하얀색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엠유 왁싱샵을 찾을 수 있어요.

천호엠유왁싱 동의서

들어가면 예약 이름을 확인하고 간단한 상담절차와 함께 동의서 작성이 이뤄집니다.


브로우바

 

개별룸 침대


엠유 왁싱은 브라우 바와 개별 룸 3개로 이뤄져 있었어요.
저는 임산부 왁싱을 하기 때문에 개별 룸으로 안내받았답니다.

레이콘 왁싱액 이용
개별룸 안 락카
개별룸 안 실내 샤워실

엠유 왁싱의 장점 중 하나는! 개별 룸 안에 샤워실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집이 근처였기에 집에서 왁싱 부위를 씻고 올 수 있지만, 일 끝나고 오시는 분들은 시술실 내부에 있는 샤워실이 유용할 것 같았어요!


두근두근!
궁금하기도 했고 두렵기도 했던 왁싱의 순간이에요.
침대에 누워 타월로 하의를 가린 뒤 침대 옆 벨을 눌렀습니다.

띵똥 소리와 함께 원장님이 들어오시더라고요.

은밀한 부위이기에 민망할 줄 알았는데...
너무나 편안하게 왁싱에 대한 이야기를 차분히 해주셔서 자연스럽게 시술을 받을 수 있었어요.

왁싱 약을 바르고 "따끔"이라고 말씀하시니 처음 느껴본 고통이 찾아왔습니다.

처음 뜯을 때 저도 모르게 "으악"하고 비명이...ㅋㅋㅋ


치골 뼈있는 데랑 대음순 가장자리 쪽이 가장 아프고 나머지 부분은 참을만했어요.
따끔따끔! 고통에 배속 '복덩이' 도 놀랬는지 뱃속에서 꿈틀! 하네요ㅋㅋㅋ
시술이 끝난 뒤 족집게로 남은 잔털까지 깨끗이 정돈해주셨답니다.

왁싱하는 동안 왁싱 자세! 즉 개구리 자세를 20분 정도 취해야 하는데, 똑바로 눕는 게 어려운 산모들은 힘들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네요.

임산부 왁싱은 왁싱이 끝난 뒤 10분 동안 진정팩을 해 주세요.
차갑지만 시원해 화기가 잡히는 느낌이었어요.

상담-시술-팩 까지 마치니 40분 정도 경과하였답니다.

생각보다 짧은 시술시간에 깜짝 놀랐네요.



시술이 끝나고 데스크로 나오자 스크럽제 샘플을 주셨어요. 인 글로우 헤어를 막기 위해 3일 뒤 스크럽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왼쪽은 알로엘 수딩젤이에요.
오늘부터 알로에 수딩젤을 꾸준히 발라주면 왁싱 부위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30ml를 7000원에 구매하였답니다.^^


저는 엠유 왁싱샵이 깔끔하고, 친절하고, 위생적으로 운영되고 있었으므로 이용 후 만족스러웠답니다.
임산부 왁싱! 하드 왁싱 생각하신다면!
천호엠유왁싱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맑음이네_ 임신, 육아 포럼 & 반려견과 일상다반사

http://childcareforum.tistory.com/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소통을 원하시면 구독 덧글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