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정보 & 제품리뷰

W페스타 서초점 답사한 후 바로 계약한 후기 들고 왔어요~

by 맑음;-) 2023. 7. 4.
728x90
반응형

첫째는 코시국에 태어난 아이라 100일 , 돌잔치 모두 집에서 해결했다.

집으로 사람을 초대하는 일이라 청소에 음식에 아이 돌보기까지...

그런데 또 집은 좁으니 시댁과 친정 식구들을 나눠서 불러야하는 번거러움까지...

그 녹초됨 안에서 찍힌 나의 사진이란...ㅋㅋㅋ 땀에 절은 앞머리와 항상 함께 하고 있다.​

그래서 고민끝에 둘째는 돌잔치를 하기로 결정!!!! 뚜뚠!!

소문을 듣자하니 돌잔치도 상당히 전부터 예약해야한다고 한다.

그래서 아기가 4개월일 때부터 알아봐야하는데... 알아봐야하는데...

마음으로만 외치다 아기가 6개월 때 알아보기 시작하였다.

 

가족 플러스 친구정도를 초대하려고 하니 30~40명의 인원은 잡게 되어 완전 소규모 홀은 또 어렵게 되었다.

송파구에서 돌잔치를 할까 하는데 가장 원했던 더 피에스타는 원하는 날짜가 이미 마감되어있고 뒤로 미룬다고 한다면 30명까지만 되는 소규모 홀에서  6시 이후 식 정도만 남아있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위례 플로랜스도 알아보았는데... 원하는 날짜도 있고 저렴한 대신 음식 퀄리티나 홀 퀄리티가 낮았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알아본 곳이 W페스타 서초점이다.

 

더블유페스타 서초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138 양진빌딩 지하2층

 

2호선 서초역 8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앞에 보인다.

서초역 바로 앞이라 도보로 오는 사람들도 쉽게 찾아올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들어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곳은 식당홀이 가장 먼저 보인다.

 
일단 홀은 합격!! 
깔끔한게 손님들도 왔을 때 기분이 좋을 것 같다!
 
예약 전 룸 소개를 받았는데 전체적으로 룸이 고급스럽고 깔끔하였다.
 
 

제일 처음에 본 룸은 W1룸

 

 

 

소규모 홀이다! 우리가 찾는 건 소규모 홀이였는데! 

대인기준 40명(보증인원) 54석

인원수는 딱 맞지만! 우리 인원수가 꽉차면 너무 꽉 차 답답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러나 이 홀의 매력은 밖이 보이는 창문이랍니다!

이 홀은 이미 예약이 있어서 우리가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었다.

 

다음은 W2홀 이다!!

W1홀과 구조가 똑같고 창문이 없는 타입이다! 

대인기준 40명(보증인원) 54석이다. W1홀과 W2홀은 가벽이 쳐져 있어 많은 인원이 있을 때는 열어서 넓은 홀로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나는 사실 이 점이 마음에 걸렸다. 왜냐하면 소리 방음 문제가 있을 것같았기 때문!!

 

다음은 W3홀! 

W3홀은

대인기준 60명(보증인원) 83석이다. 대형홀로~ 많은 손님을 초대할 분들에게 좋을 듯!!

우리는 40명 안팍을 생각하기 때문에 너무나 큰 홀이여서 선택할 생각을 하지 않아 유심히 보진 않았지만 깔끔하고 좋았다.

 

 

W4홀

대인기준 60명(보증인원) 83석 입니다. 앞의 홀과 같은 디자인이다.

 

W5홀

대인기준 50명(보증인원) 66석이다. 우리가 정한 룸이 바로 W5룸! 상담을 받는 중 상담직원이 우리의 사정을 듣더니 40명까지 낮쳐 주었다!!!!

이렇게 좋은 조건에서 좋은 가격에 좋은 위치에서 돌잔치를 할 수 있다니 너무 만족스러웠다~~

원래는 송파구에서 돌잔치 진행을 하려고 했지만 조금 멀어져 우리가 이동시 힘들수는 있지만 손님들의 접근성이 좋아져 만족스럽다.

 

 

**추가

계약시 제 이름을 말씀하시면 3만원 추가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계약하실 분들은 댓글주시면 제 예약정보 공유해드릴게요~

 

출처) 더블 유페스타(W페스타) 서초점 답사후기- 돌준맘 시작!! 작성자 맑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