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반려견 뽀송이/뽀송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곳

드디어 찾았어요! 아기랑 강아지랑! 갈 수 있는 힐링 애견운동장, 아기동반 애견카페 '엔드테라스 피터팻츠 내유점'

by 맑음;-) 2022. 1. 17.
728x90
반응형


앤드테라스 피터펫츠 내유점

안녕하세요.
맑음이입니다!
엄마도 힐링하고, 강아지도 힐링하고 아기도 갈 수 있는 애견카페를 찾았어요!

아기가 갈 수 있는 곳은 강아지가 안되고!
강아지가 뛸 수있는 곳은 노키즈존 인 곳이 많잖아요.ㅜ.ㅜ

그 걱정을 한번에 해결한 곳이 바로 앤드테라스 피터팻츠 내유점 이에요!

이용 안내사항

15kg미만의 강아지만 가능하고 매너밸트 필수에요! 저는 그래서 매장 안에 냄새 나지 않아 아기동반시 더 쾌적 했어요ㅋ

QR인증하고 들어갑니다!

가격

사람 음료 1인 1개씩
가장 저렴한 음료인 아메리카노, 8,000원
강아지 7,000
강아지 매너밸트 1개씩 지급해줌!

실내모습

빵도 엄청 많아요! 다만 가격 가장 저렴한게 7000원 대였던것 같아요ㅜ.ㅜ

셀프테이블에 전자렌지가 있어 챙겨간 아기음식을 데워 먹일 수 있었어요!

플렌테리어로 실제 식물들로 인테리어를 해서 실내에 있을때도 휴식을 취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강아지 자리도 따로 마련이 되어있어요!ㅋ
그런데 강아지 의자가 있는 자리도 있고 없는 자리도 있었답니다.

실외모습

옥상정원

옥상정원이에요ㅋㅋ
이곳도 매너밸트 필수! 그래서 깨끗하답니다!

옥상정원

주차장 옆 애견운동장

정문 마주편에 애견운동장도 있어요!
강아지가 놀기에 충분히 넓은 곳이에요!

음식

커플세트,로제파스타

커플세트 42000원 로제파스타 19000원!
다해서 61000 나왔어요!
가격은 높은 편이에요!
음식 맛은 나쁘지 않아요!


평가

가격대는 있으나 애견, 아기 둘다 동반에 부모들도 기분전환되는 최고의 장소!
재방문의사 100%

728x90
반응형

댓글